


아웃 오브 바운즈는 기존 골프웨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트릿한 감성을 구현해냈으며 MZ세대의 골프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필드 위 편안하고 자유로운 복장의 골퍼들의 모습을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소와 상황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의 한계를 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 △자유 △개성을 표방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했으며, 이니셜 앞 글자(Oob)를 형상화한 개구쟁이 표정의 시그니처 캐릭터 '임프(IMP)'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웃 오브 바운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제품을 착용한 사진과 함께 후기와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미션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일주일에 최대 2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웃 오브 바운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웃 오브 바운즈는 '골프, 테니스, 그리고 매일 입는 옷들 이 모든 옷들이 다 하나가 될 수 있고 같은 것인데 왜 분리할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회에서 요구하는 룰과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한계와 T.P.O의 경계(boundaries)를 뛰어넘을 수 있는 유니크함을 지향한다.
이러한 시도를 통해 한국과 아시아라는 한계(boundaries)를 뛰어넘어 전 세계에 한국의 유니크한 패션스타일을 알리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