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CBS배 전국중고배구대회, 15일부터 21일까지 충북 단양에서 열린다

김학수 기자| 승인 2022-09-05 13:11
center
지난 해 제32회 CBS배전국중고배구대회 여중부 경기 모습. [한국중고배구연맹 제공]
한국중고배구연맹(회장 김홍)은 15일부터 21일(수)까지 7일간 마지막 전국 대회인 제33회 CBS배 전국 중고배구대회를 충청북도 단양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33회 CBS배 전국 중고배구대회는 모두 57개 팀이 출전 했다. 16세이하 여자부 17개 팀, 16세이하 남자부는 20개팀이 출전하였고, 19세이하 여자부 6개 팀, 19세이하 남자부는 각각 14개 팀이 참가했다. 대회장소는 4곳으로 나뉘어 열린다. 19세이하 남자부는 단양국민체육센터에서, 19세이하 여자부는 단양문화체육센터. 16세이하 남자부 A.B.C.D조는 매포체육관에서, E.F조는 단양문화체육센터에서 예선을 진행한다. 16세이하 여자부는 매포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16세이하 여자부는 예선 5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10강 토너먼트를 실시하며, 19세이하 여자부는 2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4강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16세이하 남자부는 6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2개팀은 본선 12강 토너먼트를 벌이며. 19세이하 남자부는 4개조로 편성하여 상위 2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를 갖는다.

이번대회 모든 경기는 유투브 YST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속초고 대 수성고 경기에 앞서 한국중고배구연맹 김홍회장을 비롯 신무철 한국배구연맹 사무총장, 김문근 단양군수님, 배구여제 김연경 시구를 시작으로 대회 개막을 알린다. 대회기간중 프로배구선수들을 초청해 단양군민들과 배구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중고배구연맹이 주최하고 단양군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 기술총회는 14일 오후 5시 열린다.

이번 대회는 16세이하여자부는 예선 5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10강 토너먼트를 실시 하며, 19세이하 여자부는 2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2개팀은 본선 4강 토너먼트를 실시하고, 16세이하 남자부는 6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2개팀은 본선 12강 토너먼트를 실시하고. 19세이하 남자부는 4개조로 편성하여 상위 2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center
한국중고배구연맹 김홍 회장.


대회 때마다 의미있는 어록을 발표하는 김홍 중고배구연맹 회장은 " ’자존’이야말로 모든 미덕의 초석이다. 자신을 적절히 사랑할 수 있는 사람만이 구성원들과 협동의 미덕을 발휘할 수 있다"며 "아울러 트로피는 나와 팀 승리를 상징하기도 하지만, 상대 팀과 구성원 모두의 분발을 나타내기도 한다. 사람들이 트로피를 손에 넣고 싶어 하는 이유는 다른 경쟁자들 시선 때문이다. 하지만 분명한 건 순위도 상존하지만 내일을 기약함도 학습이다"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 선수들이 분발할 것을 주문했다.

◇제33회 CBS배 전국중.고배구대회

▲조별 현황
16세이하 여자부
A
B
C
D
E
월평중
세화여중
천안봉서중
부평여중
신탄중앙중
강릉해람중
포항여중
전주근영중
부산여중
경남여중
중앙여중
수일여중
원곡중
경해여중
홍천군체육회
(16세이하)



일신여중
금천중
16세이하 남자부
A
B
C
D
E
F
대연중
일직중
문흥중
설악중
옥천중
현일중
태릉중
함안중
인하사대부중
송산중
제천중
경북사대부설중
남선중
소사중
하동중
진주동명중
각리중
남성중




순천팔마중
동해광희중
19세이하 여자부
A
B
홍천군체육회(19세이하)
일신여상
남성여고
강릉여고
목포여상
천안청수고


19세이하 남자부
A
B
C
D
경북체고
천안고
속초고
인하사대부고
부산동성고
광주전자공고
성지고
진주동명고
남성고
제천산업고
수성고
대전중앙고


현일고
영생고


[김학수 마니아타임즈 편집국장 kimbundang@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