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체육회 침대 및 매트리스 부문 공식 파트너(1등급)로 선정된 베스트슬립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이 최고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최고급 침대를 제공한다.
아울러, 2028년 말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파트너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서진원 베스트슬립 대표는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30여 년간 쌓은 베스트슬립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제공해, 선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5성급 호텔 침대로 유명한 베스트슬립은 선수들의 기록 향상과 피로 회복에 적합한 매트리스 개발 및 제조 능력을 바탕으로 2014 인천아시안게임 선수촌에 역대 최대 물량을 공급한 바 있으며,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등 다수의 대회에 매트리스를 공급한 이력을 갖고 있다.
대한체육회는 공식 파트너인 베스트슬립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