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8인 이상 단체팀이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해외 골프투어 예약 시, 선착순 20팀의 예약자와 동반자 전원에게 스마트스코어가 제작한 고품질 골프백 항공커버가 증정된다.
스마트스코어가 추천하는 올 겨울 단체 해외골프 투어는 태국 파타야와 아유타야, 베트남 나트랑, 중국 하이난 등 라운드와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 4종이다.
2023년 새로 오픈한 방콕 아유타야 호텔에 머무르며 아유타야, 방사이, 노턴랑싯GC에서 매일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근처에 위치한 센트럴 쇼핑몰에서 쇼핑과 마사지 등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태국 최대 규모의 골프텔에서 54홀의 다양한 코스를 마음껏 즐기며 라운드에 집중하고자 하는 골프 마니아들에게는 태국 파타야 세인트앤드류스 3박5일 상품이 안성맞춤이다.
완만한 곡선의 언덕과 수목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하루에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왕복 항공권과 라용 그린밸리 리조트 숙박, 조/중/석식과 1억원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도 높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인 베트남 나트랑의 5성급 리조트 아나라 빈티엔에서 휴양과 54홀 라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도 인기가 높다.
온화한 날씨에서 럭셔리한 라운딩을 즐기고 싶다면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중국 하이난 미션힐스CC 플래티넘 상품을 주목할 만하다.
미션힐스CC는 공항과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총 180홀을 보유한 대규모 골프장으로 세계 대회가 다수 개최된 유명 코스다. 미션힐스 리조트는 5성급 호텔로 워터파크와 스파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다.
해외골프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해외골프 페이지와 ‘스마트스코어 해외골프 투어’ 네이버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보되면서 따뜻한 나라로 해외골프 투어를 떠나려는 골퍼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선별해 특가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