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개최.. 2024 KLPGA 스타 프로들의 스크린 매치

-12/1(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4시즌 KLPGA 빛낸 스타프로들의 스크린매치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진행
-18홀 팀 스트로크 플레이, 2인 1조 4팀(박현경&허다빈, 이예원&유효주, 이가영&박혜준, 유현조&이동은) 이뤄 승부
-갤러리 방문 오픈으로 조이마루에서 골프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스크린 대회, 필드에서 볼 수 없던 선수들의 매력 공개, 갤러리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즐거움 제공
-스크린골프존,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대회 생중계, 연말 맞아 1천 5백만원 상당 골프 의

안재후 기자| 승인 2024-11-27 12:06
골프존이 오는 12월 1일(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오는 12월 1일(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12월 1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4년 한 해 KLPGA투어서 맹활약한 대표 선수들의 스크린골프 대결을 볼 수 있는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하는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KLPGA투어 시즌 피날레를 기념해 골프존이 국내 골프웨어 전문 기업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와 함께 준비한 스크린골프 대회다.

올 한해 KLPGA를 빛낸 크리스에프앤씨 소속 8명의 선수가 참가해 2인 1조로 4개의 팀을 이뤄 각자의 실력과 팀 간 케미스트리는 물론 평소 필드에서 볼 수 없던 각양각색의 매력을 공개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대회 총상금은 5천만 원이며, 이와 별개로 연말 따듯한 마음을 담아 1천 5백만원 상당의 크리스에프앤씨 골프의류 및 용품을 88CC 골프장학생에게 기부 예정이다.

18홀 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의 이번 대회는 ‘크리스에프앤씨 KLPGA 챔피언십’의 공식 코스인 레이크우드CC(산길/숲길)에서 열린다. 박현경·허다빈, 이예원·유효주, 이가영·박혜준, 유현조·이동은이 한 팀을 이뤄 각 선수당 9홀씩 맡아 플레이하며 플레이 순서는 경기 전 선수들이 직접 결정한다. 레이크우드CC는 KLPGA 메이저 코스이자 세계적인 골퍼 닉 팔도가 설계한 독창적인 코스로 OB구역이 적고 넓은 페어웨이가 특징인 만큼 스타 프로들의 장타를 포함한 양보 없는 샷대결이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역시 스크린에서 보기 힘든 인기 선수들로 참가 라인업을 구성해 많은 골프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24시즌 세 번의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공동 다승왕을 차지한 박현경과 이예원, 올해 신인왕이자 메이저대회 우승자 유현조, 지난 7월 롯데오픈 우승자 이가영 그리고 작년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 우승자 유효주의 슈퍼매치가 관전포인트다. 이 밖에 루키 이동은과 이번 시즌 준우승 2회 등 꾸준한 활약을 선보인 박혜준, 허다빈이 어떤 플레이로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지 기대된다.
갤러리 오픈 대회로 골프 팬들에게는 직접 현장을 방문해 평소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프로 선수들의 샷대결을 생생히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이벤트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갤러리 경품 추천 이벤트 등도 마련해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자리로 준비했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정규 투어 종료 후 올 한 해도 KLPGA에서 활약해 온 우리 크리스에프앤씨 소속 선수들이 골프존과의 이벤트 대회를 통해 골프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지난 2012년 출범 이후 13년째 GTOUR를 개최하며 국내 스크린골프 투어 발전에 기여해 온 골프존은 스크린투어 외에도 KPGA·KLPGA에서 활약하는 프로들의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과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벤트 대회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프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국내 골프투어 흥행에 앞장설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에프앤씨 GTOUR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2월 1일(일) 오후 1시 스크린골프존TV와 SBS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