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웰CC 안성이 위치한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산리는 옛 문헌에서 “산세가 수려하고 맑은 시냇물이 흐르는 곳”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미리내(美里川)’로도 불렸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자리한 포웰CC 안성은 Oak Hill 코스와 Birch Hill 코스로 구성된 18홀 정규 코스를 갖추고 있다.
완만한 언덕과 계곡, 워터 해저드, 벙커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도전적이면서도 즐거운 플레이를 제공한다. 울창한 숲과 청정한 시냇물이 조화를 이루는 코스 환경은 골퍼들에게 힐링 라운드를 선사한다.
엑스골프는 이번 대관 행사를 통해 연단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회장 및 총무를 위한 맞춤 서비스와 단체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포웰CC 안성 대관 행사는 최저 11만 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포웰CC 안성과의 첫 대관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골프부킹 이벤트와 연계 제휴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사이트와 골프앱을 통한 간편한 예약 서비스로 더 많은 골퍼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