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칼날 아이언샷 이제영도 반했다”… 테일러메이드 한국 골퍼 위한 ‘P·8CB’ 아이언 공개

2025-08-04 15:27:51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 테일러메이드는 4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관용성을 더욱 높인 단조 아이언인 P·8CB를 공개했다.

P·8CB 아이언은 전 세계 투어에서 검증된 P·7CB 등의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단조 아이언에 관용성을 강화한 모델이다.

더욱 커진 헤드 페이스로 인해 골퍼들이 샷에 대한 자신감과 높은 관용성을 더해주고 각진 리딩 엣지는 향상된 컨트롤 샷을 제공한다. 일반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오프셋이 적용돼 더욱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원피스 구조의 50도, 56도 로프트를 가진 웨지도 세트에 포함됐다. 웨지 역시 같은 단조 방식으로 제작됐다.

P·8CB 아이언은 남성용 기준으로 5번부터 9번 아이언, PW, 그리고 50도 및 56도 웨지를 포함한 총 8개 클럽으로 구성된다. 여성용은 6번부터 9번 아이언, PW, 50도 및 56도 웨지를 포함한 총 7개 클럽 세트로 구성된다.

팀 테일러메이드 이제영이 P·8CB 아이언을 사용해본 소감을 말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팀 테일러메이드 이제영이 P·8CB 아이언을 사용해본 소감을 말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이제영은 “투어 아이언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다루기 까다롭다는 인식이 있는데 직접 체험해본 P·8CB는 그 편견을 확실하게 깰 수 있는 아이언”이라면서 “웨지까지 포함된 세트 구성도 일관된 스윙 매커니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골퍼들에게 최적의 아이언 세트로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제영은 “지난 6월부터 이 아이언 쓰고 있다. 컨트롤 샷을 했을 때 그린에 떨어지는 런 등을 쉽게 계산할 수 있다. 그린에 자신있게 세울 수 있게 됐다”면서 “이 아이언을 가지고 하반기 자신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대표이사는 “P·8CB는 한국 골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투어선수를 통해 입증된 테일러메이드 단조 아이언의 우수성을 더 많은 분이 경험하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P·8CB 아이언은 오는 8일부터 테일러메이드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