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KLPGA 투어 3승 ‘미녀 골퍼’… 안신애, 코스메틱 브랜드 대표 됐다

2025-08-05 17:11:35

/메르베이
/메르베이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 KLPGA 투어 통산 3승을 기록한 ‘골프 여신’ 안신애가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베이’의 대표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안신애는 프로 골프 선수 시절, 자외선에 피부가 항상 노출이 되는 삶을 살아왔다. 덕분에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화장품을 끊임없이 찾아 헤맸다. 그리고 은퇴 후, 예민하고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해답을 스스로 만들어 보기로 결심한 것.

특히 단순히 눈에 보이는 변화만이 아닌, 피부가 달라짐으로써 삶까지 긍정적으로 바뀔 수 있다는 믿음을 메르베이에 담았다. 직접 정성스럽게 고른 성분과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녹여냈다.
메르베이에서 선보이는 첫 라인은 총 5종의 스킨케어 제품 (에센스, 세럼, 크림, 선스크린, 폼 클렌저)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형으로 구성했다.

출산 후 기미나 잡티가 올라온 피부와 30대 이후 칙칙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에 초점을 맞췄다.

안신애는 “피부가 달라지면 기분도 달라진다.”라며, “작은 변화의 힘을 믿고, 소비자들과 예쁜 것을 보며 느끼는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메르베이를 런칭한 소감을 전했다.

메르베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