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골프존카운티 영암45 골프장… 페어웨이 카트 진입 허용

2025-08-29 16:38:26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는 지난해 10월 첫 선보인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이 골퍼들의 큰 호응을 받아 올해 4월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을 재출시 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의 짐앵 코스는 해안을 따라 펼쳐진 스코티쉬 스타일의 정통 링스코스의 특징이 살아있어, 해외에 온듯한 이국적인 라운드를 선사한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 운영은 라운드일 기준 9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라운드 이용 후 골프 카트로 페어웨이에 진입한 인증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가 증정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2인 라운드 숙박 패키지 골프투어’ 상품도 마련됐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지난해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를 향한 고객분들의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올해에도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영암45 짐앵 코스에서 편안하고 색다른 라운드 경험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의 명성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