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기존 골프화의 고정관념을 깬 골프화로 첫선을 보인 이후, 시즌마다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아온 코드케이오스 시리즈를 잇는 '코드케이오스25 미드 보아'는 독특한 미드컷 실루엣과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 컬러, 뛰어난 그립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계승했다.
코드케이오스는 2024년 KLPGA 투어에서 선수들이 가장 많은 우승을 기록할 수 있도록 견인한 대표 프랜차이즈 시리즈이다.
'코드케이오스25 미드 보아'는 이러한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세밀하게 결합해 완성됐다. 삭스 타입의 오프닝은 신발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발목의 유연성과 편안함을 높였다.
직접적인 BOA® WRAP과 외부 벨크로 클로저를 통해 개인 맞춤형 핏 조정이 가능해, 발을 수평과 수직으로 단단히 잡아주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텔라 매카트니에서 영감을 받은 외부 스태빌리티 케이지는 대담한 미적 요소와 함께 스윙 시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뒷받침한다.
어퍼에는 아이코닉한 트위스트그립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코드케이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아웃솔 역시 검증된 트위스트그립 패턴을 이어받아 강력한 접지력을 유지한다.
KLPGA 투어 가을의 여왕 타이틀을 보유한 김수지는 코드케이오스 시리즈에 애착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지는 "경기력에 있어 코드케이오스에게 큰 도움을 받고 있는데,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나왔다고 해 무척 기대된다. 골프는 오랜 시간 걷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신발의 편안함이 곧 경기력과도 연결이 된다. 코드케이오스 25 미드 보아는 투어를 함께할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