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중 ZXi 드라이버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클리브랜드골프 RTZ 웨지를 전원 증정하고 KPGA 갤러리 초청권과 메이저 투어 에디션 용품 등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릭슨과 마쓰야마 히데키의 존재감을 한국 무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현재 스릭슨은 PGA 투어 개막전 ‘더 센트리’에서 마쓰야마 히데키의 대회 최저타 우승을 시작으로 J.J.스펀의 PGA 메이저 대회 ‘US 오픈’ 제패, ‘LPGA 에비앙 챔피언십’과 ‘AIG 위민스 오픈’ 2연속 메이저 우승 등 굵직한 성과를 이어가며, ‘챔피언의 선택’이라는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ZXi 드라이버 구매 시 증정하는 ‘클리브랜드골프 RTZ’ 웨지 또한 마쓰야마 히데키가 PGA 투어 벙커세이브 1위를 기록하는데 한몫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팬들을 위한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갤러리 초청권과 메이저 대회 투어 에디션 용품도 추첨 증정한다.
스릭슨 ZXi 드라이버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해 올라운드형 ZXi, 정교한 구질 컨트롤에 특화된 ZXi TR, 저스핀 성능을 발휘하는 ZXi LS, 관용성과 직진성을 극대화한 ZXi MAX 등 4종의 헤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최근 출시한 그린 위에 개성과 스타일을 더하는 컬러 에디션도 다양한 선택의 옵션이 될 수 있다.
기본 스탁 샤프트 또한 OEM 샤프트가 아닌 한층 더 높은 안정성과 볼 스피드를 실현해주는 ‘VeloCore Plus’ 기술이 탑재된 ’24 벤투스 블루’가 장착됐다. 벤투스, 텐세이, 스피더 등 다양한 애프터 마켓 샤프트를 추가 금액 없이 빠르게 제작, 구매가 가능하다.
스릭슨 ZXi 드라이버는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그리고 던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